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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날짜24-08-06 22:42 조회5회 댓글0건본문
또한 흥미로운 점은 하위 클러스터 인식론적 커뮤니티가 인용 링크와 빈도 측면에서 표현되는 주요 이름의 배열입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색깔 있는 거품의 변화하는 바다의 중심에 있는 포르테스의 지속적인 중심성인 반면, 다른 하위 클러스터 리더인 문화 적응주의자의 베리, 경제 사회학자의 보르하스, 글로벌 시스템 학파의 캐슬스와 사센은 놀랍지 않습니다. 처음에 놀랍게 생각하는 것은 Bourdieu와 Foucault가 민족/인종 관계 클러스터에서 중심성을 보인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일반적으로 이주 학자로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히려 그들은 물론 이주 학자들이 '필드', '아비투스', '자본 형태', '담론', '권력', '통치성' 등의 개념을 중심으로 연구를 구성한 문화 사회학자입니다.
이 '성인이 되다'라는 질문에 대한 답의 두 번째 부분은 Levy et al.( 2020 )과 같은 연구팀의 다른 논문(Pisarevskaya et al. 2019 )에 제시된 질적 자료에서 제공됩니다. 이 증거는 전문가 인터뷰 대상자의 증언, 이주에 대한 전담 저널의 수의 증가, 많은 연구 기관과 대학원 학위 프로그램의 설립을 포함합니다. 이 모든 렌즈를 통해 우리는 활동의 빠르고 때로는 가속적이지만 지수적이지는 않은(종종 오용되는 통계 용어) 증가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주 연구가 성숙해졌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5년 전에 바로 그 제목의 논문을 썼는데, 그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이상 사회 과학의 한계에 있지 않습니다... 이주가 학문 분야로서 성숙해졌습니다'(King 2015 , p. 23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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